Home 디사이플 Special 특집

특집

2024 전국 CAL-NET 신년교례회 결산

2024년 03월 이수영 기자

“CAL-NET, 하나님 나라를 위한 건강하고 거룩한 공동체로!”

- 2024 전국 CAL-NET 신년교례회 결산



제자훈련 목회철학을 공유하고 개 교회 사역 현장에 접목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목회자의 모임인 CAL-NET(이사장: 오정호 목사)은 지난 1월 25~26일 대전의 오노마호텔에서 2024년 신년교례회를 가졌다. 

이번 신년교례회에는 이사장 오정호 목사를 비롯해, CAL-NET 이사진과 지역 대표, 지역 총무 목회자와 사모 120여 명이 모여, 서로를 격려하고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.


입지와 견지, 성지로 한 영혼 철학을 계승하자

저녁 만찬 후 시작된 예배는 임종구 목사(전국 CAL-NET 이사, 푸른초장교회)의 사회로 진행됐다. 대표기도를 맡은 조운 목사(전국 CAL-NET 이사, 대영교회)는 “이 자리에 모인 모두를 통해 올해도 하나님께서 기쁨과 영광받으시길 원하며, CAL-NET이 더욱 칭찬받는 종이 되게 하시고, 한국 교회를 변화시키는 마중물로 쓰임받게 해 달라”고 기도했다.

이날 설교를 담당한 이권희 목사(전국 CAL-NET 대표, 신일교회)는 다니엘 1장 8~16절을 본문으로, “신앙의 입지(立志), 견지(堅持), 성지(成志)”라는 제목의 말씀을 나눴다.

이 목사는 먼저 “무엇인가를 결심한 마음이 사흘이 채 가지 못하는 것을 가리켜 작심삼일이라고 한다. 뜻을 세워(입지)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에 참석하고 수...

* 더 많은 내용은 <디사이플> 2024년 3월호에 있습니다.

Vol.288 2024년 3월호

과월호 구입은 재고여부 확인을 위해
먼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
전화 : 02-3489-4380
이메일 : disciple@sarang.org